블리자드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설계하여 빠르고 참여적인 매치를 제작했습니다. 이는 빠른 매치메이킹과 열광적인 전투로 게임 전반에 걸쳐 확장됩니다. 캐릭터의 스킬도 처음부터 잠금 해제됩니다. 레벨에 따라 다른 효과로 이러한 능력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지만 기본 능력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. 그래픽으로,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장관입니다. 캐릭터는 멋지게 자신의 기원을 전달하는 세부 사항의 전체 포장하고, 각 수준은 색상과 독창성으로 드립. 하지만 이 활기찬 세상에는 일부 상징적인 캐릭터(특히 악당)가 많은 영향을 잃는 문제가 있습니다. 언뜻 보기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라이벌의 카본 카피처럼 보입니다. 액션은 경기장에서 열리며,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이 각각 대결합니다. 각 팀의 목표는 간단합니다. 동시에 자신의 타워를 방어하면서, 상대의 타워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.

지금까지, 그래서 표준.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.0은 멋진 게임이며, 새로운 히어로즈 오브 더 선 이벤트는 멋진 시간입니다. 그것은 상상력의 스트레칭에 의해 완벽하지 않다, 그러나 그것은 재미의 큰 거래입니다. 리그나 도타만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MOBA를 찾고 있다면, 이것은 당신을위한 좋은 게임입니다. 아직 학습 곡선이 있고 게임은 여전히 까다롭지만 프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. 블리자드의 영웅을 즐길 수 있다면 게임을 시도해 보세요.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 왜? 블리자드가 특별한 이벤트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히어로즈 오브 더 선 2.0이 출시된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. 약간의 게임 플레이 변화와 시각적 인 추가로 가득 찬 이벤트, 그것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전리품을 획득하면서 몇 가지 새로운 비주얼에 자신을 치료 할 수 있습니다.

이벤트의 중심에는 풀 파티가 있는데, 이 파티는 플레이어가 5번의 전투에서 독특한 5번의 전투를 펼치며, 플레이어가 스티치를 참을 수 있는 능력과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능력을 모두 확장합니다. 이것은 정말 경험해야 하는 재미있고 가벼운 이벤트입니다.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다양한 맵을 제공합니다(큰 포인트는 아닐 수도 있지만 DOTA2와 LoL 모두 하나만 있습니다). 각 맵은 역동적이며,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, 전장에서 전투를 벌입니다. 목표와 조건이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지도를 흥미진진하게 유지합니다. 이렇게 하면 하루 종일 플레이한 후에도 반복적인 동작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빠른 튜토리얼을 통해 빠른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. 이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 주실 뿐만 아니라, 블리자드의 모든 작품이 합류하는 데 약간의 역사적 맥락을 더해 줍니다.

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.0은 블리자드가 MOBA 필드에 진출한 곳으로, 현재 이 장르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 DOTA 2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뒤를 이어 가고 있지만, 필드 정상에 있는 선수보다 약간 친근한 선수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평판이 있습니다. 이 게임은 블리자드의 다양한 우주에서 영웅의 숫자를 갖추고 있습니다, 모든 전형적인 MOBA 역할에 슬롯. 혹시 장르에서 다른 게임을 한 적이 있다면, 당신은 이미이 게임의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있다.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게임 플레이는 5명의 플레이어가 5명의 플레이어와 협동 대결을 펼칩니다. 당신의 임무는 분명히 다른지도에 적을 쓸어, 그래서 당신은 특성 포인트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. 이 포인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영웅의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DOTA 2와 LoL의 매력 (올바른 용어인 경우)의 대부분은 기본 개념의 가파른 학습 곡선에서 비롯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