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전화 나 (미국 Gigolo에서 테마) (08:06) 2. 사랑과 열정 (05:51) 3. 야간 운전 (03:53) 4. 안녕하세요 씨 W.A.M. (피날레) (04:34) 5. 아파트 (04:31) 6. 팜 스프링스 드라이브 (03:25) 7. 야간 운전 (Reprise) (02:52) 8. 유혹 (사랑 테마) (03:16) 조르지오 모로더의 시그니처 신디사이저 데보라 해리의 즉시 인식 할 수있는 새로운 웨이브 클래식, 전화 나, 우리는 해변을 따라 운전 검은 카딜리아트에서 예쁜 80 년대 리처드 기어를 볼 때 미국의 Gigolo를 엽니 다. 기어는 부유한 80년대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트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통 브루크하이머 프로덕션에서 낭만적이지만, 이 영화는 기어가 아리아인 의 부인에 대한 약간의 동요와 함께 고용을 위한 거의 벅이라는 것을 처음 몇 장면에서 확립합니다. 미끼와 스위치의이 형태는 영화 전반에 걸쳐 나타납니다, 기어 제어에 나타나는 꽤 멋진 처음에 다음 총 주리로. 이 두 페르소나 사이의 이분법은 줄리안 K., 기어로 영화의 음모의 큰 부분을 담당, 줄리안 K., 기어, 부유 한 S&M 매니아에 아내인 트릭의 살인 수사에 얽혀그가 동안 조달 한 많은 우정에 의문을 제기해야한다는 것을 배운다 연인으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.

로렌 허튼은 80년대 영화에서 가장 미니멀한 섹스 장면 중 하나인 기어가 만나 영화의 사랑에 관심을 갖게 된 임의의 여성을 연기한다. 세트 제작, 음악, 연기 및 이야기는 모두 팔십의 매우 구성이다. 아파트는 미니멀 한 예술품과 비싼 꽃병과 실버 고르지 스테레오 시스템으로 회색 또는 연어 색상입니다 – 그것은 기어가 몇 가지 위기를 할 거꾸로 매달려 하나를 포함하여 일부 장면, 세트 디자인이 크게 영향을 미쳤다 메리 해런의 아메리칸 사이코 적응의 미스 앙 장면. 모로더의 블론디의 콜 미의 다양한 작곡은 코러스가 더 우울하고 불길하게됨에 따라 줄리안 k.의 지속적인 하강을 강조 – 그것은 팔십 관점에서 모두 매우 서스펜스입니다. 일부는 약간 우스꽝스럽고 가장 가능성이 비현실적 인 최종 장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, 그러나 하나는 미국 Gigolo가 제리 브루크 하이머에 의해 생산된 심지어 뉴 할리우드의 꼬리 끝에 있음을 기억해야한다, 영화는 소외하지 로 어두운 주제에주의를 표시 않습니다 주류 관객. 나는 확실히 재료가 택시 운전사의 폴 슈레이더에 의해 작성및 감독 영화에 대한 꽤 차분한 느꼈다. 그러나, 영화는 팔십의 시디어 측의 타임 캡슐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. 리처드 기어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모두에게 큰 활약을 한 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세련된 영화는 처음에는 물질주의를 기념하고 성공과 성취와 동일시하는 것 같습니다. 디자이너 의상을 입은 기어의 캐릭터 드레스는 메르세데스를 몰고 로스앤젤레스에서 눈에 띄게 부유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보낸다.

그는 비싼 레스토랑, 고급 컨트리 클럽 및 호화로운 호텔에서 보았지만 점차 적으로 살인 혐의로 기소되어 잃을 전망에 직면할 때 그의 삶에 감정적 인 공허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 모든.